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Queen-브라이언 메이 하나998년 인터뷰 (펌)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9:05

    * 원문 출처 : queenarchives.com The Hard Life of Brian : Brian Mayby Ian Fortnam


    >


    런던 근교의 Windlesham, Surrey에 위치한 브라이언 메이 저택


    >


    실로 광대한 공간이었다. 런던·홈 카운티(역주:런던을 둘러싼 토미무라를 통틀어 말하는 내용).런던 중심가에 직장을 둔 사람들이 집을 갖고 night마다 돌아오는 곳으로 정치적으로는 보수적인 영토라고 합니다)의 장엄하게 펼쳐진 잔디밭의 중심에 자리잡은 요기은, 약 한 세기 전에 <큐 왕립 식물원> 소속 수석 정원사들이 힘든 노고 끝에 완성한 목가적인 정원이 둘러싸여 있다. 건축물의 웅장한 외관은 한마디로 숨을 멈추게 한다. 화려하고 위압적인 면이 두드러지지 않는 sound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난부가 휘두르는 권위적인 동생들을 조용히 발현하고 있다. 부자와 유명인들만이 이런 모든 이의 기쁨을 얻습니다. 불순물이 없는 고요함 과거에 이룬 것을 되돌아보게 하는, 그리고 무엇보다, 끝이 없는 고독감을 바라보게 하는, 귀중한 이따금씩의 내용이었다. 물론 그렇다. 여간해서는 손에 잡히지 않는 저 목돈을 수없이 수령한 사람이라면 예외 없이 깨닫게 되지만 그들로서는 영원히 치러야 할 대가로 그의 영광의 상아탑이 순식간에 그의 영혼을 가두는 깨지지 않는 골방으로 변모해 가는 것이었다. 지금은 그의 유토피아 고급 현관에 잠시 방치되어 있는 닳고 닳은 백색 와인맥신의 자랑이기도 한 이 저명한 집주인과 그의 이 모든 화려함과 영광 뒤에는 의심할 여지없는 우울이 서 있다. 사실 이 사람, 브라이언 "타이·유어·마더·다운"메이는(역주:브라이언이 만든 곡 "Tie Your Mother Down"를 그의 middle name처럼 사용하고 있다) 과거의 그램록의 금언이 현신으로 살고 있는 것이나 다름없다. 꿈속의 집집마다 있는 것은 상심이라고 할 수 없는 것인가. (역주:의 하나 973년 발표곡을 인용하고 있다)


    >


    >


    >


    ◀의 브라이언 메이의 유명한 가죽 봉잉막싱 스토리시이 그렇게 본인 동시에 장황스럽게 그가 그의 비범한 이력을 회고하는 동안-60년대 후반 언더 그라운드 사이키델릭의 공연에서 연주하던 형성기,<웨이 도브 리지 영 파머스 클럽>에서 소박한 공연에서 마침내는<자귀 나무·워스 공원>에서 86년 라이브 피날레에서 선 보인 난공불락의 스펙터클에 이르기까지 약 15년간의 패권을 놓지 않았던< 퀸>시대를 지봉잉소 마지막에는 바로크적'미셸 위 바 록(über-rock)'이라는< 퀸>이 남긴 테테로울 초월하는 유산을 진 기수(기수)이자 솔로 뮤지션 브라이언은 시각 모두 은신처에 갇히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 신사적인 락 스타를 무 자비로운 고문하고 그 내면의끈질긴 악마에 대해 언급하곤 했어요. 왜냐하면 아내가(BBC 드라마 Eastenders)의 출연 여배우였던 Anita Dobson)의 내 인생이 바뀔 수 없고, 그녀의 삶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결실의 거의 때때로 본인은 자신의 힘으로 극복해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내심을 털어놓으며 브라이언은 그의 곁을 떠나지 않았던 그 현이 여섯 개 달린 그의 안심 다소 음악(security blanket)을 가득 움켜쥐었다. (역주: "줄이 여섯 개 달린 안심다소음악(six-stringed security blanket)"이란 "기타"를 의미합니다. 안심다소음악(security blanket)은 아이가 안도감을 얻기 위해 항상 쥐고 다니는 다소음악, 즉 찰리브라운의 칭구인 라이당신즈가 늘 가지고 다니던 다소음악(다소의 음악)을 이야기합니다.


    >


    브라이언 메이와 에기니타 돕슨 "낮에는 소란스럽기 그지없습니다. 누구나 와서 돌아다닙니다.스튜디오에서는 연주가 이루어지고 건축업자와 정원사도 있습니다. 그렇게 본인의 밤이 되어 돌아가 버리고, 본인이라면 단 한 명이 남게 됩니다. 가끔은 그게 불편해요. 가끔은 그게 너무 힘들 때가 있어요. 그래서 사소한 1에 매달리게 됩니다, 비록 봉잉눙 낮에 1어, 본인의 면 꼭 침대를 갖추고 있지만, 왜냐하면, 다시 잠자리에 들때 낮부터 지금까지 오 누리의 손도 받지 못한 침대에 자야겠다 크봉의 하는 생각이 싫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상한 1 된 sound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갈 때도 불을 켠 채로 본인인지, 그러면 밤에 침실로 돌아왔을 때 오한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두려운건 어둠이 아니라, 나의 마 sound를 움켜쥐고 '아무도 너를 사랑하지 않아' 결국 이렇게, 이쪽 데크눈 혼자 있어 본인'하고 속삭이는 그 가득한 차가운 기운이 두려울 뿐입니다."1954년 7월 191그의 1배 나이의 생애 하루, 브라이언은 어쿠스틱 기타를 선물로 받았다. 재즈의 신화 장고 라인하르트, 그 유명한 엘비스 프레슬리, 짐 리브스의 기타리스트였던 애킨스 같은 아티스트의 곡에 빠져 어린 브라이언은 그들의 천재를 훈련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본인 60년대가 틀 무렵, 브라이언은 사도적 열정을 가진 저 바위처럼 단단한 락 기타의 매력에 굴복하고 이에키앗다. 그에게 아내 sound의 영향을 미친 것은, 세상에 잘 알려지지 않은 릭·넬슨의 sound 클래스이며, 본인, 누구보다 강한 경험은, <마키·클럽>에서 목격한 제프·백의 라이브 공연이었다. 그러다 브라이언은 연주를 전기 증폭시키고 싶은 참을 수 없는 충동에 압도당하고 말았다. 그리하여 자신의 길을 가로막는, 넘을 수 없는 명백한 장애물이, 또 하나의 장애물이 견디고 있었다.


    >


    >


    우리는 정말 돈이 없었습니다. 거의 무료 배급소 앞에 줄을 서야 하기 직전에 있었죠. 어머니는 가스비를 낼 수 있을까 작은 항아리에 동전을 모아 숨기곤 했습니다.다행히 메이 일가는 그들의 궁핍을 뭔가 독창적인 것을 발명할 수 있는 능력으로 만회했다. 어쿠스틱 기타를 치며 돌아다니고 자석과 전선을 이용해 픽업 만드는 법을 설명했어요. 전선을 아버지의 라디오에 꽂아 놓았더니 아주 훌륭한 소음가 자신이었습니다. 정말 대단했어요. 아버지와 자신은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 아버지는 어떤 수공도 할 수 있는 능력이 아주 남달랐습니다. 아버지는 전기기기 설계가 직업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쓰던 라디오도 직접 만들었어요. 고장에서 가장 눈에 텔레비전을 가진 집도 우리 연 우리가 만들었거든요. 우리는 기타를 살 여유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버지랑 자신이라면 우리가 하자신 하자고 의견했어요." 그러고 1963년 8월, 록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홈 메이드'그 밖에 된다'레드 스페셜'을 위한 작업이 시작됐다. 자신의 무좀이 살아 있는 마호가니 벽난로를 떼어내 펜 자신이 프로 형태로 넥을 만들고 오크의 마이콘을 얻어 몸통을 만든 이 기타는 만드는 데 불과 8파운드밖에 안 들었다. 그러자 신은 기타 톤이 갖는 독특하고 유려한 치열함은 모든 소음반 작업에서 빛을 발했고, 그 소음으로 브라이언이 연주에 참여했음을 증명해 주었다. 그러자마자 브라이언의 자부심이자 기쁨이었던 기타는 근처 작업대 위에 놓여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30년간 안 쉰 공연 때문에 전상을 받은 "레드 스페셜"을 총체적으로 수리 할 때가 늦었지만 마침내 온 것이다.


    >


    >


    ​ 그는 18개월 이상 소요되는 힘든 고생을 걸고'레드 스페셜'과 마찬가지의 레플리카를 세가지 나 제작한 다소움에야 이 세상에 하그와잉만의 악기를 분해하도록 할 수 있었다. 심각하게 손상된 기타의 몸통을 유심히 열어 보니 내부의 어쿠스틱 주머니가 수없이 꽉 찬 은 부스러기로 완전히 얽혀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이 괴이한 상태는 브라이언이 우리 키라키라빗그와잉눙 6펜스의 구식 동전을 정점으로 사용한 데 따른 증상이었다. 하나 찍으면서 브라이언은 별을 동경해 왔다. 비유로서가 아니라 단어의 당신을 향한 '별'을 스토리입니다. 영국의 유명 아마추어 천문학자 패트릭 무어의 작업에서 열의가 촉발됐고, 그는 달 없는 밤마다 (마치 장래를 예견한 듯) 손으로 만든 망원경을 들고 맑은 하거의 매일을 올려다보았다. 그래서 18살 되던 해, 런던에 있는 임페리얼 칼리지에 허가 칠로 물리학과 적외선 천문학을 배우기 시작했다. 삼년간 학업 마지막으로 1968년 그는 'Queen Mother(역주: 황태후.현 엘리자베스 2세의 어머니를 가리킴)'에서 이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리고 이 무렵 브라이언은 소가에 대한 열의에 차서 <조드럴뱅크 전파천문대>로부터 영예로운 연구원 자리를 제안받았지만 로큰롤 때문에 천문학을 포기했다. 바로 이 결정이 메이하나가에 심각한 불화를 초래했다. 아버지는 언젠가 아버지가 적절한 직업이라는 의견을 가진 직업을 갖기를 거의 매일 꿈꿔왔습니다. 그래서 댁이 가족을 위해 하지 못한 한 병을 과인할 수 있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제가 내린 결정을 불경한 행동 중에서도 가장 불결한 경우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가 상상할 수 있는 한 최악의 하나였어요. 그는 내 결정을 처음부터 이해하지 못했고 우리 사이는 험악해졌어요. 일년 내내 반년을 서로 말 한마디 없이 지냈어요. 하지만 결론은 해피엔딩으로 끝났어요. 왜냐하면 <퀸>이 처음으로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공연을 하던 날 부모님을 콩콜드에서 모시고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내려주고 스토리를 한 거죠.'룸서비스 시켜주세요'래 부모님은 공연에도 참여하셨고 공연을 매우 나쁘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는 스토리 했어요: "알았어요.그건 정스토리의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


    입니다 페리올 칼리지 재학 당시, 브라이언은 그의 첫번째 밴드<한 984>에서 연주했다. 런던 언더그라운드 사이키델릭의 음악에 완전히 빠져 있던 밴드는 순식간에 지미 헨드릭스 본인 T. Rex와 같은 뮤지션의 공연에 지원 게스트로 참여하는 수준이 됐다. 영광스러운 공연 자리였어요. 하지만 우리는 최하급이었어요. 이 우스꽝스러운 작은 그룹은 학교에서 같이 모여서 매니저 지망생 몇 명에게 끌려가서 카 당신 비 스트리트에 끌려가 공연할 때 쓸 것을 얻곤 했습니다. 우리는<크리스마스 온 어스(일 967년 런던<올림피아>에서 열린 오르 본 이 트 사이키델릭'해프닝'였다)무대에도 섰는데 아주 쿨한 공연이었어요. 지미 헨드릭스가 꽂아 사용한 바로 그 스택에 본인도 플러그를 꽂았던 기억이 본인입니다. 헨드릭스가 연주할 때는 마치 전 세계가 그 소리를 흔드는 것 같았는데, 내가 연주할 때는 트랜지스터 라디오에서 본인은 소리 같은 것만 본인이었어요. 마치 우리 전체가 마침 창조의 시발점에 선 것 같았어요. 갑자기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기타 연주를 최고조까지 밀고 나가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그리고 기타는 그 자체의 생명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었어요. 기타는 전혀 다른 악기가 됐고, 그 모든 것처럼 사이키델리아, 마약문화, 평화, 사랑 같은 게 합쳐져서 제게는 너무 흥미로웠어요. 요즘은 정말 촌스러운 이야기지만 그 당시에는 전혀 새롭고 위험한 사건도 있었고, 그 일부가 되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었습니다.


    >


    지미 헨드릭스


    >


    ▲<하나 984>"쟈싱눙 마약을 쓰지는 않았습니다. 내가 겪는 모든 것이 실제라는 것을 거의 매일 확신하고 싶었어요. 어디까지가 마약이 만든 환상이고, 어디부터가 실제인지 아이를 사용해 판별해야 하는 상황이 되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sound악만으로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학교에 있어야 했는데 우리는 연주를 했고 핑크 플로이드 크림 더 후 헨드릭스를 보러 공연을 따라다녔어요. 일주일 동안 그 모든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상상이 되는군요. 우리는 자지 않았다.." 두고 날이 더 지난 뒤(뒤)<하나 984>는<미소>으로 모습을 바꾸어 마침내는< 퀸>으로 변모했습니다. 그러나 브라이언과 새로 들어온 드러머 로저 테일러에게 아내 sound 일링대 예술학도 프레디 부살라가 다가왔을 때는 이들 중 누구도 그의 보컬 능력을 활용하는 데 열의를 느끼지 않았다. 아내 sound는 그에게 보컬 능력이 있는지 아무도 몰랐어요. 우리는 보통 그가 계속 떠들고만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소견했어요. 프레디는 굉장히 화려하고 호탕했지만, 그게 싫지 않고 세련된 방법으로 그랬어요. 어쨌든 우리는 서로의 집을 돌아다니며 서로의 꿈을 내용으로 삼고, 그렇게 지내기 시작한것 같습니다.이제 머큐리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이름을 자랑스럽게 붙였고 프레디는 단단히 밴드 안에 융합했고 그들은 마침내 세계정복을 위해 시동을 걸었다. 그러나 이 보컬리스트의 독창적인 패션 감각은 언제 자기 여왕의 사병들(역주:퀸의 멤버들)을 대경실색시키는 원인이었다. 우리에게 그것은 엄청난 재미이자 당혹스러웠던 일이었습니다.특히 저희가 '새우' 의상이라고 놀렸던 비디오에 자신있는 의상이 그랬어요. 하지만 그게 프레디니까요, 또 누군가 자신만의 기벽이나 탐닉하는 게 있잖아요. 아내 sound에 은빛 반짝이가 달린 그 빨간 의상을 봤을 때 우리는 좀 믿지 못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가 못할 줄은 몰랐어요. 게다가 그가 하는 짓에 우리가 놀라면 놀랄 만큼 그는 태연했습니다. 프레디는 그의 부모님을 매우 사랑하고 존경했는데, 만약 그 분들이 우리의 연주를 보러 왔다면 그가 그 수상한 개인 취향으로 하는 행동에 그들은 불쾌하게 만들었을 거예요. 제 소견에 프레디에게는 얽매이지 않겠다는 대단한 욕구가 있었던 것 같아요. 나도 그런 점을 배우게 됐다.


    >


    >


    ​ 많은 사람들에게< 퀸>이 남긴 가장 위대한 sound액죠크 유산은 하나 975년에 발표된 그들의 서사 시1것 이다니다. 우리는 그 곡을 진짜처럼 불렀어요. 그것은 가짜 오페라였습니다. 그렇게 전에는 없었던 일을 시도할 겁니다라는 것이 우리를 웃게 했습니다. 그 곡은 그렇게 만든 것이었어요. 음악비디오도 엄청나게 싸게 만들었고, 또 아주 장난스럽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 음악 비디오를 볼 때마다 우리는 아주 재미있다고 폭소를 하곤 했습니다. 솔직하게 내용해, 사람들이 그 곡을 어느 정도 본인을 심각하게 받아 들이는지 우리는 매우 놀랐습니다"년이 지남에 따라,<퀸>은 가능한 모든 형태로 극단까지 밀어 넣은 록을 피로하게 되었다. 그들의 파티도 그 이후 1종의 신화가 됐다. 닷새 연속 떠들썩한 파티에는 묘기를 선보이는 난쟁이가 출현했고, 어떤 악명 높은 파티에서는 누드 모델이 생간을 새긴 욕조 속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본인 연회에 초대된 사람들이 고대 로마의 폭군 같은 환락 속만 할 때 브라이언에게 그것은 단지 또 다른 형태의 '꿈 속의 집', 또한 다른 상심 1뿐이었다. 뉴올리언스 파티는 정 내용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어떤 순간에, 누가 무엇을 하든, 그것은 단지 그 사람 자신의 극락이 본인의 지옥이 될 뿐입니다" 본인은 제가 그 파티에서 매우 슬펐던 것을 기억하고 있어요. 이유는 뉴올리언스의 그날이 어느 몇 년 전에 본인은 사랑에 빠졌지만 곧 그녀가 파티에 오기를 기대했지만 그녀는 본인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그러니까 그 생각이 어딘지 알겠죠, 모든 게 잘 풀리는 곳에서 모든 게 놀라울 정도로 멋지고, 무시무시하고, 웅장하고, 내 안에는 이렇게 큰 구멍이 뚫린 그런 기분을 내용인 거죠. 맞아요, 파티는 훌륭했어요, 아주 화려했어요. 그렇게 본인 본 잉눙 의견 했어요, 다 좋은 것이 없도록 내용입니다.""몇년 동안 뭔가 수상한 1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켄싱턴 루프가든은 매우 기괴했어요. 보디 페인팅을 한 본 인체의 사람들이 있었고, 또 몇몇 정내용의 괴이한 1이 1어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다친 사람은 없었어요."하나 99한살의 하나하나 달, 프레디 머큐리가 에이즈로 인한 합병증으로 비극적인 죽 sound를 맞게 된 것으로 사실상< 퀸>이 소멸되어 버린 것과 같다. 모두 Sound를 돌아봤을 때 저에게 가장 큰 위로가 되는 것은 우리가 단 한 번도 Sound 악적으로 내리막길을 걸어본 적이 없으며 과거의 성공을 마냥 반복하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는 사실입니다. 뭐든지 항상 더 거대해지고 더 흥미진진해졌어요. 우리가 86년에 했던 마지막 투어는 우리가 해왔던 것 중 가장 중량감이 큰 행사였습니다."밴드가 함께 사비 sound작업한 마지막 앨범은 하나 995년에 발매되었다. 이 앨범의 마지막 트랙 'It's A Beautiful Day'는 의기양양한 최종부에 '퀸'의 첫 번째 히트곡이었던 'Seven Seas Of Rhye'를 짧게 인용했으며 모두 sound이다. 브라이언에게 이는 완결 직전의 마지막 제스처였다. 본인은 그 음반을 정말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우리는 다시 신경지를 개척했고, 우리가 전에 했던 것 같은 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까지 우리는 우리를 둘러싼 경계를 뛰어넘었습니다. 조금 과거의 일을 되돌아보는 시도도 있었습니다. 본인에게는 라는 곡이 있었어요. 프레디에 대해서 쓴 곡이에요. 이 곡은 Rocks 앨범에 수록되어 퀸의 곡목이 되었습니다. 아니, 진정한 것은 내가 요즘 하는 1을 하는 것이고 내가 기쁨을 느끼고 본인임을 그 모든 것이 깨닫게 만들어 주겠다는 것입니다. 본인은 최근 제 자신의 모습 그대로 있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봉잉눙 최근 본인과 함께 1 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거야.네용로 개방적인 1입니다. 봉잉눙 더 이상< 퀸>1필요가 없습니다. 비록 그건 정말 슬픈 1이지만, 어느 면에서 그것은 위로이기도 합니다."


    >


    ​ 브라이언이 솔로를 쵸소움 시작한 것은 하나 99한살에<포드>에서 선전에 이용하 소뮤직을 요청한 것이 계기가 됐다. 그의 곡은 영국 싱글 차트에서 6위까지 상승했고, 브라이언에게 최초의<이보르 노벨로 상>을 주었다. 그의 다소움이 은 데뷔 앨범도 백만장 판매고를 기록한<브라이언 메이 밴드>도 활동을 시작하고 93년에는<공주 앤드 로지쥬>의 서포팅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이달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메이의 2번째 솔로 앨범은 제작 기간에서 3년이 걸렸고 이 천문학자에게는 "별에 닿는다" 작은 음악을 실현하는 계기가 됐다. 전면적인 메탈의 파괴력을 보여주는 와 같은 곡과 타이틀 트랙에 담긴 어쿠스틱한 성찰 그 틈에서 브라이언은 다수의 그의 소뮤직 영웅들에게 헌사를 바쳤다. 래리 윌리엄스의 곡 , 지미 헨드릭스의 , 모트 더 후플의 등의 리메이크 곡뿐만 아니라, 제프 벡을 위해 브라이언이 직접 썼기 때문에 그 곡 때문에 제프 벡 자신이 별로 없는 객연까지 했던 라는 곡도 포함되어 있다. 제프 벡이 친구가 되다니 과인은 정말 운이 좋은 것 같아요. 그는 과인에게 영웅이었고 지금도 그렇으니까요. 그것은 그가 기적처럼 연주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삶에 대한 그의 전반적인 태도에 경외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사람이에요. 그는 마법 그 자체다. 그가 기타를 잡기만 하면 과인은 다시는 손에 기타를 쥐고 싶지 않다고 느끼게 될 거예요.


    >


    >


    >


    브라이언과 코지 파웰을 여러 차례 공연했고 밴드도 오랜 휴식기가 끝난 뒤 지금 다시 무대를 밟고 싶어 좀이 쑤시다 변을 당했다. 브라이언의 친구, 연습 상대로 전설적인 드러머였던 코지 파웰이 자동차 죽음으로 비극적인 죽음을 당했습니다. 이 4월 51의 1이었다. 우리가 지금 여기에 이렇게 앉아 있는데 그가 여기에 없다는 게 믿어지지 않아요. 코지는 제 인생에서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댁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따뜻한 칭구였어요. 저는 그가 지금 없다는 사실을 납득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앨범의 모든 것에 그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그의 파워, 그의 열정, 유머감각까지. 그는 거짓없이 훌륭한 칭구로, 그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이 말을 생전에 그를 마주보며 들려주기도 했어요. 제가 그를 얼마나 많이 소견하는지 그도 알고 있을 겁니다. 그는 나의 영웅이었습니다. 그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언젠가 그와 함께 연주할 수 있게 되기를 꿈꿨어요." "그는 대가족 같았어요, 거짓 없이 그랬어요. 공연을 위해 이동 중에도 우리는 거짓없이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1년 동안 투어 공연을 펼쳤는데, 내 생애에서 경탄해야 할 때때로 걸었습니다. 나는, 아마〈퀸〉과 그 외의 모든 슬픔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나의 결혼은 파행으로 끝나고 나는 거짓 없이 매우 고통을 느꼈기 때문에 내가 다시 달래고 1우키는 특히 힘든 테테로울 보내야 했습니다. 그 때 내가 다시 1 오나 밴드를 이끌 수 있게 가기를 북돋아 준 것은 당장 골목길과 다른 나의 동료들이었습니다.그의 레프리카 레드 스페셜 플렛을 자극해 이 멋진 전원저택의 객실에 놓인 값비싼 라운지 체어에 맡기고 앉아 그의 장신(장신)을 뻗을 때 그는 과연 그가 축복받은 삶을 살았다는 소견을 할까? 맞아요. 저는 거짓없이 많은 것에 감사하고 있어요. 하지만 누구나 자신의 나이라는 상당 부분이 그의 머릿속에서 진행되는 모습임에 틀림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꿈에 그리는 1를 실젤 수 있었는데도 이렇게 느끼면 나는 아마 너무 너무 배은망덕한 사람 1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누구나 항상 순간순간을 살아가고 그 한 순간이 너무 잔인해요. 그리고 사실 저는 매우 오랫동안 우울증과 싸워야 했습니다. 댁의 물질적인 환경이 어떻든 그건 별로 중요한 의문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삶에서 전진할 능력을 잃었어요.그것을 자각하는 순간, 심각한 우울에 빠집니다. 보통의 그냥 불편한 상태와는 달라요. 우울증이란 한 인간을 압도할 1종의 질병인 나는 그 병에 빠지고 다시 나오기를 되풀이하거나 합니다. 다시는 그 속에 빠지지 않도록 아이를 쓰고 있지만, 지금도 많은 때 제가 내면적으로 너무 침잠해 있다고 소견합니다.*브라이언 메이의 Hard Life: 의심할 여지없이 마술 같은(A Kind of Magic) 인생이었지만 살짝 미쳐 버리도록(Slightly Mad)할 만큼 충분한 이상과 보낸 인생. *브라이언의 'Loves of My Life':아래에 떨어뜨린 것 없이 기재한 브라이언 메이의 컬렉션 전체의 브라이언 메이 저택의 호화로운 실내를 여기저기 돌아보면, 바로 크게 부풀린 헤어 스타 1을 한 마에스트로로 전환한 유의 괴상한 공예품을 수집하기로 완전히 중독되고 있다는 사실이 적정의 부하여기 위한 명확하게 된다. 몇 가지 예를 들면 ;-리미티드 에디션 기념접시 : 신문별책 부록의 맨 뒷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여기에 있다. 통나무 위에 앉은 개똥벌레 그림이 있는 것, 투탕카멘 컬렉션, 빈티지 자동차 그림이 있는 것, 그래 헤이 이건 뭐야? 브라이언 메이 기념 접시 게다가 사인도 이루어지고 있다!-VOX AC30앰프:거짓 없이 숲을 이룬 말씨로 움직이는 작은 놈들. 이들은 귀족풍 홀 벽을 따라서 줄을 나란히 섰고 어쩌면 아주 가능성이 높은 1이지만, 왕의 변소에도 나란히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없는 색이 없지 않은 모델이 없고, 각각 특징이 다른 것이 전체 하나하나 종에 달한다.


    >


    ​-빈티지 댄 내(역주:하나 950년대의 영국 공상 과학 만화)토이:하그와잉처럼 정중하게 유리장 안에 보관되고 있다. 우리를 초청한 천문학에 일가견이 있는 집주인은 분명 그 용감무쌍한 화강암처럼 튼튼한 턱을 가진 미래의 우주인들에게 저항할 수 없는 애정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 근데 여기 있는 이건 뭐야? 와, 스타워즈잖아! 다그치는 같이 발사! 해냈다!


    >


    ​ 하나 850년대 입체 사진:여러 기록에 의해서 충분히 증명된 브라이언의 볼륨에 대한 열정, 즉시 앞으로 오는 것은 사진에 대한 그의 떨칠 수 없는 열정이었다 옛날의 스냅사진은 모두 미소지으며 찍은 허무한 쓰레기가 아니라 우리는 최근에 정말로 사진에 대해서 내용하고 있었다. 만화가 히스 로빈슨의 그림에서 바로 뛰어나와 자신감을 가져온 듯한 까다로운 기계장치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볼 수 있는 빅토리아 시대 사진 복제품들. 데이비드 베하나리? 흥, 하고 내용해주마. (역주:60년대를 풍미한 패션과 팝 사진 작가. 그를 모델로 만들어진 영화이 유명하다)찰스 피아지-스미스(역주:하나 9세기 스코틀랜드 왕립 천문학자)는 되고 정말 사진 이야기가 있다.


    >


    - 해롤드메이 도구 세트: 이것들을 또 언제 손에 넣고 쓰는 날이 올지 댁은 몰랐을 겁니다. 호주 출신의 꼼꼼한 기타 제작 전문가 그레그는 전설적인 '레드 스페셜'을 재조립하는 것을 의뢰 받은 뒤(뒤)브라이언이 그가 그의 아버지와 함께 1963년'레드 스페셜'을 만들 때 사용한 장비의 원본을 전체 그대로 보관하고 있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스크류 드라이버, 펜 나쁘게 나이프, 실톱, 심지어 목재 착색용 페인트를 다소 사용하던 캔까지 오리지널 그대로 남아 있다. - 브라이언 메이 인형: 호리호리하고 날씬한, 난해하게 수놓은 나쁘지 않아 막신을 신은 조각 도플갱어. 팬들의 선물이라고 한다. 댁은 무엇을 해줄 수 있는가?


    >


    출처 https://cafe.naver.com/end2com/7925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