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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혁신의애콘 테슬라 모델3 간단시승기(TESLA MODEL3) 및 자율주행 경험 및 주행가능거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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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며칠 전 후배가 사무실에 방문했으나 테슬라 모델 3을 가지고 왔습니다.약 1시각 정도 시간을 내서 시승했습니다만...외부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지만 나름대로 깔끔한 모습이고, 크기는 아반떼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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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모습도 심플한 디자인이다.해치잭모양의디자인이라뒷모습이트렁크없이바로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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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캐치를 당기면 문이 열립니다.평소에는 매립되어 있습니다.그건 스토리에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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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을 열면 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정말 소소해서 밖에 밀사를 못하겠네요.뒷좌석은 생각보다 좁습니다.아이가 있는 분들은 좀 불편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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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에는 커다란 노트북 정도의 디스플레이만 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기서 차량의 모든 기능을 관장합니다.네비게이션공조 시스템. 소리의 악.전화의 모든 것을 조종합니다.전기차의 특성상 이 차는 기계로 바디는 바른 의미의 전자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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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컵홀더과의 글러브 박스도 매우 간단하고, 어쨌든 낭비는 없습니다.주행을 테스트 해 보고 정이 스토리 놀란 것은 정이 스토리의 자율주행 기술이 많이 발전했다는 것이다.거의 모든 곡선주로를 독자적으로 조정하여 갑자기 끼어든 차량에 대한 대비도 모두 가능합니다.차량에 붙여진 수많은 센서가 앞차, 생억지, 뒷차등의 정보를 각각 파악해, 또 앞차까지 동선을 파악해, 교통의 흐름의 긴급 상황을 판단합니다.​ 어쨌든 일 0년 전에 구입한 디젤차를 아직 운행하고 있는 나는 거의 신세계를 겪었습니다.오히려 장래에는 사람이 운전하는 것이 더 위험하다고 느끼는 날도 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나중에 다시 단시간에 주행해보고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차량 가격이 약 간 받아 3천만원대에 구입 가능 하기 때문에 현재 값이 많아 예전과 달리 차량도 빨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요즘에는 충전 인프라도 이름이 과잉이기 때문에 제가 근무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에서 과다한 아파트로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차저는 없지만 완충 후 충전 거리가 350km정도 될 것 같아서 주행 거리 많지 않는 사람은 한번 선택해도 좋은 차라고 봅니다.여기에 유류비의 과도한 유지비가 들지 않는 가장 큰 장점은 덤이다. 욕심에 끌리는 차량이기에는 분명한 것 같군요.​​


    쉽게 자동 주행의 영상을 올릴게요. ​#테슬라#모델 3#테슬라 모델 3#모델 3의 주행 거리#모델 3주행 가능 거리#모델 3가격#전기 자동차# 간단한 시승기#자율 주행#급변하는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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