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코든쇼...신곡'블랙스완' 맨발무대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2:27

    '고동쇼' 방탄소년단, 신곡 '블랙스완' 맨발의 무대→애기슈톤 커처와 숨바꼭질(종합)


    >



    >


    CBS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공식 SNS, Terence Patrick/CBS


    >


    CBS"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공식 SNS, Terence Patrick/CBS제임스·코ー뎅 공식 Twitter그룹 방탄 소년단(RM, 진, 슈거, 제이 호프, 지민, 비, 죠은국)이 우아한 맨발의 무대에서 미국 배우#아이슈통캇챠ー과의 숨바꼭질까지 다양한 방송으로 시청자를 매혹했다. ​#방탄 소년단은 일월 29일(이하 한국 때에 방송된#미국 CBS채널의 심야 토크 쇼#자레이토우레이토우쇼 위드 제임스 고 간(The Late Late Show with Corden, 이하'제임스 코도우은쇼')에 출연했습니다.


    >


    ​ 방탄 소년단'제임스 코도우은쇼'출연은 3번째다. 키위 2017년 11월 출연하고'#DNA'(디엔 에이)무대를 2018년 6월 출연하고'#FAKELOVE(페이크 러브)무대를 선 보였다.제임스 코든은 환한 미소로 방탄소년단을 환영했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이구동성으로 제임스 코든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근황을 묻자 뷔는 영어로 "더 좋을 게 없다"고 대답했어요.제임스 코든은 와줘서 고맙다며 그래미 어워드의 하이라이트는 뭐였느냐고 물었다. 키위 방탄 소년단은 271미국 로스 앤젤레스에서 열린 ' 제62회#의 그래미 어워드'에 출연했습니다. 한국 가수가 그래미 어워드 무대에 선 것은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


    제이홉은 그날 밤 모든 것이 스페셜했다. 방탄소년단이 무대에 올랐다. 믿을 수 없었다고 답했다. 슈가는 "향후는 방탄 소년단(BTS)의 홀로 무대를 펼치겠다"고 말했다.제니 스코든은 안무를 잊어버리면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다. 진은 미안, 부탁이야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발매 의도의 새 앨범에 대해서, 물고기톤을 기대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RM은 "앨범 이름은 7이었다 우리가 7년간 활동하며 우리 멤버 수가 7명이었다 우리는 정말 특별한 숫자다. 정말 욜도욱했다" 멋진 앨범을 펼친 1이라고 예고했다.팬들에게 진심어린 메시지도 전했다. 뷔는 국악을 통해 아미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이날 방송의 백미는 세계 최초로 유출된 신곡 무대였다. 방탄 소년단은 이날 방송에서 이 171발매된 정규 4집'MAP OF THE SOUL:7'의 선유 츄루곡'Black Swan'라이브 퍼포먼스를 유 츄루헤 뜨거운 환영했다."Black Swan"은 트랩 드럼 비트와 子供된 로파이 기타의 선율, 캐치한 훅이 조화를 이루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크라우드랩,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이자 무용가 마사 그레이엄의 명언을 모티브로 해서 만든 곡이었다. 가사에는 소리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진정으로 알게 된 방탄소년단이 예술가로서 털어놓은 성숙하고 자전적인 말들이 담겨 있다.​​


    파ー토그데스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 제공 받는 sound"


    ​ ​ 7명의 멤버들은 폭포와 그와잉무 등 숲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로 정돈된 무대에 올 블랙의 의상이었다. 특히 멤버 전원이 곡에 어울리는 우아한 맨발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민은 부산예고 출신 무용 전공자답게 무대 중반 아름다운 춤이 돋보이는 독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


    배우 애슈턴 커처와의 호흡도 돋보였다. 방탄소년단은 무대를 마친 후 등장한 애쉬턴 커처, 제임스 코든과 함께 술래잡기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애쉬턴 커처, 제임스 코든은 함께 눈가리개를 했고 이 사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스튜디오 구석구석에 숨어 있었다.가장 먼저 발각된 멤버는 지민이었다. 지민은 책상 밑에서 발각돼 애슈턴 커처에게 들렸고 무대 중앙에 우뚝 섰다. 뷔는 무대 뒤 스태프들 사이에서, RM은 무대 아래 커튼 뒤에서, 슈거는 소리의 향기로 보이는 곳에서 제임스 코든에게 발견됐다. 이어 애쉬턴 커처는 무대 뒤 커튼에서 찾아낸 진을 메고 무대로 복귀했습니다. 정국은 사진작가 행세를 하며 #애쉬턴 커처에게, 제이홉도 한 제임스 코든에게 들켜 웃음을 자아냈다.​ 방탄 소년단은 2월 2하나 하나의 정규 4집'MAP OF THE SOUL:7'(#맵 오브 더 서울:세븐)를 발매합니다.(사진=Terence Patrick/CBS)


    댓글

Designed by Tistory.